여행정보

무료 온라인 공연 정보, 집콕 생활 즐기기

traveller.MJ 2020. 9. 1. 22:35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급격하게 확산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의 내용은 사람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다중 이용시설의 운영을 제한하는 것으로 프랜차이즈형 커피전문점은 포장과 배달만 가능, 음석점과 제과점 등은 밤 9시 이후 야간 영업이 제한되는 등 여러가지 확산을 막기위한 조치들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 따라서 이번주는 사람이 많은 곳 또는 야외로 나가는 등의 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행 정보보다는 집에서 즐기실 수 있는 무료 온라인 공연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특히, 문화생활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연이어 취소되고 있는 공연들로 많이 속상하셨을텐데, 온라인 공연으로 그 마음이 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판소리 뮤지컬 - 적벽]

K-Musical On Air Vol.3. 뮤지컬<적벽> 녹화 중계 ver.2020

1. 방송 일정 : 9월 2일, 20시 ~ 21시 55분

2. 출연진 : 안이호, 이상화, 정지혜, 김은경, 김현호, 황보나, 한진수, 강나현, 김민국, 한승호, 최정원, 임지수, 황규철, 김하연, 신예주, 엄지, 김연겸, 이진수, 전효정, 이세영

3. 방송 링크 : (네이버TV) https://tv.naver.com/l/52622   (VLIVE) https://www.vlive.tv/video/208476 

4. 뮤지컬 소개 :

한나라 말엽, 유비와 관우, 방비는 도원결의로 형제의 의를 맺고 권좌를 차지한 조조에 대항할 계략을 찾기 위해 제갈공명을 찾아가 삼고초려를 합니다. 한편, 오나라 주유는 조조를 멸하게 할 화공을 펴기 위해 전전긍긍 하고 있죠. 때마침 그를 찾아 온 공명이 놀랍게도 동남풍을 불어오게 하고, 이를 빌어 주유는 화공으로 조조군에 맹공을 퍼붓습니다.

조조는 아무런 반격도 하지 못한 채 적벽에서 크게 패하고 마는데요. 백만군을 잃고 도망가는 조조를 가로막는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뮤지컬 - 더 픽션]

K-Musical On Air Vol.4. 뮤지컬<더 픽션> 녹화 중계 ver.2019

1. 방송 일정 : 9월 3일, 20시 ~ 21시 30분

2. 출연진 : 박유덕, 박정원, 안지환

3. 방송 링크 : (네이버TV) https://tv.naver.com/l/52624   (VLIVE) https://www.vlive.tv/video/208491 

4. 뮤지컬 소개 :

1932년 미국 뉴욕, 소설과 현실이 뒤집히는 사건이 발생합니다.작가 그레이 헌트의 연재소설 <그림자 없는 남자> 속 주인공 '블랙'이 현실에 등장한 것입니다. '블랙'은 범죄자를 살인하는 살인마. 그의 소설 속 범행이 현실에 그대로 재현되면서 사람들은 또 다시 블랙과 작품에 열광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작가의 마지막 소설이 발표되고 그 소설의 결말대로 작가가 죽음을 맞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살인마 블랙과 작가 그레이의 관계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된 경관 휴는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소설의 작가 그레이의 그의 담당 기자 와이트를 조사하기 시작하는데요. 과연 이야기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더이상의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당분간은 꼭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수칙에 맞는 안전한 생활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번주는 무료 온라인 공연을 보며 집콕 생활을 즐기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