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후기/맛집 후기

시흥 맛집 신비짬뽕 후기

traveller.MJ 2021. 4. 16. 15:32

# 시흥 맛집, 신비짬뽕 후기

 

오늘은 또 오랜만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갔다가 중식이 먹고 싶어 급으로 찾아간 신비짬뽕 후기 입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차로 5분정도 거리에 있어 쇼핑하시고 중국음식 땡기실 때 가면 딱 좋습니다.

 

신비짬뽕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긴 하지만, 조금 협소한 편이라 그 점은 좀 아쉽긴 했습니다. 저는 신비짬뽕 뒷쪽 골목에 차를 세워두고 신비짬뽕으로 향했습니다~

신비짬뽕 주차장
신비짬뽕 입구

 

저도 딱 점심시간쯤 맞춰서 갔더니 거의 만석이였습니다. 약간 외진 곳에 있는데도 인기가 좋더라구요~

신비짬뽕의 메뉴입니다. 저는 해물짬뽕과 고추짜장 그리고 새우만두 미니를 주문하였습니다. 신비짬뽕을 다녀와서 알게되었는데 이 곳에서는 중화덮밥도 굉장히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다음에 또 신비짬뽕에 가게되면 그 땐 무조건 중화덮밥 먹으려고요~!ㅋㅋ

신비짬뽕의 메뉴

 

처음에는 다른 집과 마찬가지로 중국 음식의 기본 반찬인 단무지와 양파가 세팅이 됩니다. 그리고 스피드가 바로 중국 음식의 장점이죠!!

얼마 지나지 않아 짜장면, 짬뽕, 만두도 서빙이 되었습니다.

신비짬뽕 기본셋팅

 

짜장면은 간짜장처럼 나오는데, 간짜장 소스에 청양고추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고추짜장은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던 메뉴였습니다. 고추짜장이였는데 전혀 맵지 않았습니다.. 그냥 매운맛 0.1정도만 추가된 간짜장 정도였습니다. 매운 것을 좋아해서 저처럼 강한 매운 맛을 기대하고 시키시는 분들은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신비짬뽕의 고추짜장

 

저는 오히려 고추짜장보다 해물짬뽕이 더 매웠습니다. (당연한 말인가요..?) 짬뽕은 역시 매운 맛과 해물의 시원한 맛이 있어야 더욱 맛있어지는 것 같습니다. 칼칼하고, 나중에는 개운한 맛까지,, 나중에는 국물에 밥까지 말아서 먹었네요~ㅋㅋ

아!! 이 곳에서는 단무지, 양파 추가는 물론이고 밥도 원하시는 만큼 무료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양이 부족하시면 짬뽕 국물에 또는 짜장 소스에 밥을 함께 드시면 더욱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되겠죠~!?

신비짬뽕의 해물짬뽕

 

새우만두는 물만두인 줄 알았는데, 튀김만두였습니다. 일반 중국집 만두와는 다른 비쥬얼만큼이나 만두의 소가 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조금 더 고급진 맛~?

신비짬뽕의 새우만두

 

짜장면 짬뽕에 밥, 만두까지 정말 너무너무 배불렀네요~ 조금 아쉬운 점은 있었지만, 그래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든든하게 먹은 한 끼였던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신비짬뽕과 관계 없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포토존 사진이예요^^ (그냥 이뻐서 올리고 싶었..)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포토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