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후기/제품 후기

삼양 진로 콜라보 김치 불닭볶음면 후기

traveller.MJ 2020. 12. 13. 19:18

출시된지 꽤 되었다는 김치 불닭볶음면!! 불닭볶음면을 너무 좋아하는 저인데, 왜 모르고 있었을까요..(ㅜㅜ). 아무튼 진로와 콜라보 했다는 김치 불닭볶음면을 먹어보았습니다.

 

라면 봉지부터 휘황찬란합니다. 진로와 불닭볶음면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ㅋㅋ). 초깔끔한 매운맛이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삼양 진로 콜라보 김치 불닭볶음면

 

 

조리방법은 일반 불닭볶음면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칼로리도 520칼로리로 다른 라면과 역시 비슷한 것 같습니다. (포화지방과 나트륨 함량이 높네요ㅜㅜ)

 

김치 불닭볶음면 조리방법과 칼로리

 

 

김치 불닭볶음면의 구성도 비슷하네요. 면과 액상스프,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김치 불닭볶음면의 구성

 

 

후레이크는 조금 특이합니다. 김치 불닭볶음면답게 진짜 김치가 후레이크로 들어가 있습니다. 김치를 좋아하는 저는 정말정말 기대가 됩니다.(ㅎㅎ) 

 

김치 불닭볶음면의 후레이크

 

 

봉지에 적혀 있는 조리방법대로 면과 후레이크를 먼저 끓인 후에, 소량의 물만 남겨두고 액상스프를 넣고 30초정도 더 볶으면 됩니다.

 

김치 불닭볶음면 끓이기
김치 불닭볶음면 조리
김치 불닭볶음면 완성

 

 

 

드디어 긴 기다림 끝에 김치 불닭볶음면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냥 불닭볶음면과는 다르게 신김치의 향이 진하게 올라옵니다. 면발도 일반 라면 면발보다 굵어, 식감이 더 좋습니다. 맛은 신김치의 맛이 많이 느껴집니다. 불닭볶음면의 김치 버전이라는 것을 모르고 먹으면, 아예 다른 라면이라고 생각이 드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신김치의 호불호에 따라서 김치 불닭볶음면도 약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만, 기본적으로 신김치의 맛과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먹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운 맛도 일반 불닭볶음면보다는 덜 한 느낌입니다.

 

김치 불닭볶음면 완성

 

 

저는 삼겹살도 함께 먹어보았습니다.(ㅎㅎ) 역시 약간의 매운맛이 돌아서 그런지 고소한 삼겹살과도 잘 어울립니다. 

 

삼겹살과 함께 김치 불닭볶음면
맛있는 김치 불닭볶음면

 

 

삼겹살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밥대신 김치 불닭볶음면과 쌈을 싸서도 먹어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쌈보다는 그냥 또는 고기랑만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김치 불닭볶음면 쌈

 

 

신상이라기에는 조금 늦은 김치 불닭볶음면 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김치의 진한 향도 좋고, 불닭볶음면보다 맵기도 덜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 불닭볶음면이 조금 지겨우신 분들,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쯤은 김치 불닭볶음면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