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후기/제품 후기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 픽시 c60 후기

traveller.MJ 2021. 1. 9. 11:54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맛있는 커피를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네스프레스 캡슐 커피 머신 픽시 c60을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중고로 구매를 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빨간색의 픽시 머신 너무 예쁜 것 같습니다.

네스프레소 픽시 C60

 

 

픽시 c60은 본체부분, 물탱크(0.7L), 컵받침부와 캡슐 수거함으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분리가 가능하니, 세척하기도 용이하고 관리하기도 더 수월합니다.

픽시의 컵 받침부와 캡슐 수거함

 

캡슐 커피를 마시기 위해서는 캡슐을 먼저 넣어야겠죠~ 커피 머시의 쇠 손잡이 부분을 위로 올리시면 캡슐을 넣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캡슐을 사서 마셔봤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의 가장 큰 장점은 호환되는 캡슐이 굉장히 많다는 점입니다. 스타벅스 캡슐 말고도 일리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등등 취향에 맞으시는 캡슐을 사서 커피를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캡슐을 넣으신 후에는 쇠손잡이 부분을 다시 아래로 내리시면 됩니다.

네스프레소 캡슐을 넣는 부분

 

네스프레소 픽시의 커피 추출 버튼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이 버튼은 추출량을 조절하기 위한 버튼입니다. 에스프레소와 같이 찐한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 분은 컵모양이 작은 버튼을, 아메리카노처럼 드시고 싶으신 분은 컵모양이 큰 버튼으로 추출을 하시면 됩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추출량 조작부

 

네스프레소 픽시 c60 앞부분의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컵받침부가 있는데, 작은 컵을 사용할 때에는 컵 받침부 위에 컵을 올려놓으시면 되고, 큰 컵을 사용하실 때에는 받침부를 위로 올리시고 컵을 놓으시면 됩니다.

네스프레소 픽시의 앞부분
네스프레소 픽시 앞부분, 컵받침을 올린 모습

 

 

픽시의 커피 추출하는 모습입니다. 소음은 어느정도 있지만, 추출 시간이 길지 않아서 참을만한 정도인 것 같습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 추출

 

 

역시 캡슐 커피의 가장 큰 장점은 커피의 크레마인 것 같습니다. 집에서 커피를 타면 절대 나올 수 없는 크레마를 캡슐 커피에서는 너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레마 덕분에 커피도 정말 부드럽고 풍미도 더 좋습니다.

네스프레소 픽시로 내린 커피

 

집에서도 쉽게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 오랜 집콕 생활로 지치신 분들 모두에게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 추천드립니다. 비록 저도 중고로 사긴 했지만, 정말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족도 200%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