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후기/제품 후기

프레시지 피에스타 스테이크 후기

traveller.MJ 2021. 3. 5. 09:10

주말에 빈둥빈둥거리다가 급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 프레시지 피에스타 스테이크를 구매했습니다. 기존에도 프레시지 제품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꽤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고 재료도 신선하여 프레시지 스테이크로 선택하였습니다. 

프레시지 밀키트, 피에스타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1인분이고, 15분정도 조리를 하면 맛있는 스테이크를 집에서 손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피에스타 스테이크는 소고기(등심과 목심 45.2%), 적양파, 단호박, 방울토마토, 스테이크 소스, 허브솔트까지 고기뿐만 아니라 가니쉬로 곁들일 여러 재료들과 소스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레시지 피에스타 스테이크 재료

 

프레시지 피에스타 스테이크는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 생산되어 믿을만 한 것 같습니다. 또한, 재료들도 손질되어 있어 굽기만 하면 스테이크가 완성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레시지 스테이크 밀키트

 

제품 포장박스 뒷면에는 레시피도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마리네이드, 가니쉬 만들기, 레스팅 과정까지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프레시지 스테이크 조리 방법

 

프레시지 피에스타 스테이크 재료 상세컷입니다. 소고기는 진공 상태로 포장을 하면 공기와의 접촉이 차단되어 갈색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레시지 스테이크 역시 진공포장되어 있어 약간 갈색으로 보이는데, 진공포장을 뜯으면 다시 본래의 색을 돌아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소고기 말고, 가니쉬로 쓰일 야채들도 역시 진공상태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프레시지 피에스타 스테이크
프레시지 스테이크 재료
피에스타 스테이크 재료
프레시지 스테이크 소스

 

진공포장을 뜯은 소고기입니다. 다시 원래의 이쁜 소고기 색깔로 돌아온게 보이시나요?? 밀키트의 소고기인데도 불구하고 신선해 보여 만족스럽습니다~

프레시지 스테이크 포장 뜯은 모습

 

제품 포장박스에 안내되어 있는데로 가니쉬와 스테이크를 구웠습니다. 사진으로 다시보니 왠지 또 배고파 지는 것 같네요...ㅠㅠ 저는 미디엄의 스테이크를 좋아해서 레시피에 안내되어 있는 것처럼 소고기를 5분정도 구웠습니다. 

가니쉬 굽기
스테이크 굽기

 

스테이크를 다 구운 완성샷입니다. 다른 고기까지 더 구운 모습인데요, 정말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것 같습니다. 고기는 역시 언제나 정답인 것 같습니다ㅋㅋ 10,000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어 가성비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프레시지 피에스타 스테이크 완성샷

 

집에서 뒹굴대다가 갑자기 스테이크가 먹고싶어서 주문하였는데, 생각보다 쉽고 맛있게 맛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어 만족한 한 끼 식사를 한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홈파티할 때, 저처럼 갑자기 스테이크가 땡기실 때!! 프레시지 스테이크 추천드립니다.